뽕숭아학당 - 티비 무료 다시보기,드라마/예능,영화 정보 사이트 추천

뽕숭아학당

e98fcbd069b4e2796cdecf21b9d70a3ff249b35e9bd9c9ffc0026c09f7070c4d

수 오후 10:00

장르 : 예능

방송사 :TV조선

프로그램소개:'뽕 따러 가세'의 두 번째 시즌으로 레전드와 함께 노래를 배우는 '노래 교실' 스타일이 가미된 예능 프로그램



뽕숭아학당 45회 에피소드

  • 닿을락 말락.. 밀당 하는 지렁이 젤리ㅋㅋ
  • 동원&다현&태연 ‘눈치 제로’♬ 삐약이와 새싹들의 만남?...
  • 다 뒤집어 버리겠웅~ 나는야 판을 주도 하는 자~??.
  • 티격 태격⚡ 찬원vs동원 불 붙은 승부욕?
  • 승아의 귀여움에 어른들 기절? 황승아로 대동단결♥
  • “다현이만 믿을게!!” 어지러움에 너무 약한(?) 영웅이ㅋㅋ
  • 김세정 주의보? ‘Warning’♪ 열일하는 미모?
  • 천생연분? 춘또부부의 ‘잘했군 잘했어’♫
  • ‘땡벌’♪ 강진과 영탁이 함께 부르는 전 국민 애창곡♥
  • 용임&동원 ‘빙빙빙’♬ 중독성 최고? 역주행 가즈아↗
  • 사랑이 야속하더라~ 본투비 레전드 무대? ‘날 버린 남자’♪
  • 전매 특허? 춘화표 애절 창법 ‘마산항에 비가 내린다’♪
  • 꿀 케미(?) 뽐낸 환상의 짝꿍은?

뽕숭아학당 44회 에피소드

  • 매운 맛? 뽕학당X미스스쿨 OT
  • 봄처럼 찾아온 트롯여제 6인 ‘해뜰날’♬
  • 찬또 댄스 경고 발령? 으샤! 으샤!? 정체불명 댄스
  • 선배 포스 뿜뿜⚡ 인사부터 남다른 뽕선배들?
  • 웃음 버튼 폭발↗ 여자 오광록 강혜연 ㅋㅋ
  • 삐걱↗ 도도한 눈빛에 그렇지 못한 춤ㅋㅋ
  • 무슨 일이야?! 실전 경기에 강한 찬원 팀?
  • 이겼다 또 이겼다~ 엄청난 속도로 기록 경신↗
  • 속전속결⚡ 눈 깜짝할 새 끝난 민호 팀..ㄷㄷ
  • 전 국민의 노래방 대표 애창곡 ‘찰랑찰랑’♪
  • 함께 하는 뽕6가 ‘최고 친구’♬ 트롯맨 우정?영원히
  • ‘낭만고양이’♪ 야오오옹? 8옥타브 초 고음 발사↗
  • ‘찐이야’♬ 아이돌부 출신다운 고난도 포포몬스
  • 흥 게이지 한도 초과 ‘너나 나나’♪ 어깨춤이 절로 얼쑤~
  • MC웅뱅 속사포 랩 & 희며드는 꿀 보이스 이 조합 ‘거짓말’♪
  • 공포(?)의 은 장군과 장 사슴 정면 대결? 과연 승자는?

뽕숭아학당 43회 에피소드

  • 뽕학당 최초 밀실 탈출 어드벤처
  • 저게 다 뭐야!! 카메라 보고 놀란 겁쟁이 뽕6ㅋㅋ
  • 성격 급한 탁이 덕에 추리의 방 탈출 가능성 UP↗
  • “붐 쌤~ 힌트 좀 주세요?” 이대로 방 탈출 실패?!
  • 영탁의 ‘보랏빛 엽서’♬ 원곡자 영웅이도 감탄❤
  • 히어로가 부르는 ‘진또배기’♪ 두둠칫? 신나는구나~
  • ✦청국장 보이스✧ 이찬원 버전의 ‘막걸리 한잔’♫
  • “나가고 싶어!!” 폭주하는? 댄스 탈출 방ㅋㅋ
  • ‘그걸 틀려??!’ 진심으로 싸우는(?) 민호X희재X윤성
  • ‘둥지’♫ ✦진·선·미✧의 힘을 보여주마✌
  • (깜짝이야?) 짜릿한 쟁반과의 첫 만남⚡
  • 역시 찬또위키?? 노래 강의 찬또 쌤 출격??
  • 자리 바꾸기 무슨 일이야ㅠㅠ 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나..
  • 찐 감탄사 연발↗ 윤기 좌르르 차돌박이 먹방✧
  • 고까짓 것 했더래요~♩ 박자 타이밍 완벽한 성공

뽕숭아학당 42회 에피소드

  • 세상 어디에도 없는 뽕맛 누아르
  • 한껏 멋 부린 뽕6? 오늘 무슨 날인가요?
  • 『임영웅 VS 이찬원』 이판사판?? 막장 대결
  • ‘내가 바로 주웅발이다!!’ 게임에 진심인 임영웅?
  • 게임에 너무 몰입한(?) 민호와 도망 다니느라 바쁜 희재ㅋㅋ
  • 뽕6 격투신? 살벌한 표정에 그렇지 못한 액션ㅋㅋ
  • ?개판이구만.. 성웅 선배 액션 꿀팁 전수??
  • 우지끈⚡ 돌발 상황에도 몸을 내던진 수사슴 액션?
  • ‘나는 남자다’ ♫ 희재 카리스마에 희며든다~♥
  • 7m 높이..ㄷㄷ 시작도 전에 찬또 영혼 가출
  • 마지막 한 소절까지 불태운 탁이? ‘걸어서 하늘까지’ ♩
  • 남자 감성 충전 완료☆ 이찬원 ‘사나이 눈물’ ♪
  • 임영웅 ‘야인’ ♬ 뽕바닥은 내가 접수한다↗
  • ⧙간들간들⧘ 신명나는 황윤성 ‘남자다잉’ ♫
  • ‘폼나게 살거야’♪ 민호 믿고 따라와~♡
  • 웅웅 브라더스의 환상적인 무대? ‘서시’ ♩
  • 누아르 그 자체? 박성웅 백만 불짜리 레슨 시간↗
  • 「영웅 x 민호」 액션 배우기 돌입 (feat.거물급 여배우 등장)
  • 뽕학당 최초 대규모 액션신 ‘2021 영웅뽕색’ 개봉?

뽕숭아학당 41회 에피소드

  • 국민특집! 막 오른 예능 전쟁
  • 빨간맛♨ 밸런스 게임? 불난 목욕탕에서 하나만 가릴 수 있다면?
  • 내가 근육왕이 될 상인가? 근종국의 근상학??
  • 오늘도 희며듭니다~♡ 희재는 언제나 ‘사랑스러워’♪
  • 쪼!쪼!쪼! ‘스키장에서’♪ 98년 스키장으로 스텝 바이 스텝??
  • ☆세기말 감성 충전★ 장민호 ‘어느 째즈바’♬
  • 이것이 예능이다? 복불복 바이브로 이긴 종민이 팀✌
  • 영탁 ‘LOVE Is...’♪ 다 함께 찔러 찔러☝?
  • 황윤성 ‘트위스트 킹’♪ Everybody Dance~??
  • (6키 올려도 좋은데??) 김종국 ‘이제 나만 믿어요’♬
  • 모두를 매료 시키는 임영웅 ‘한 남자’♪
  • 이걸 고르라고? 뽕6와 함께하는 A or B 밸런스 게임☆
  • 표정에서부터 느껴지는 다급함ㅋㅋ 영탁이 살려?
  • 살고 싶으면 숨어라!! 숨 막히는 뽕 숨바꼭질?
  • 많이 놀란 히어로?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...
  • 전설의 ❛그❜가 왔다? ‘난 틀렸어.. 먼저 가!!’
  • 숨바꼭질의 최종 우승자? 종민 팀의 ‘사내’

, , , , , , , ,

뽕숭아학당

포토 제목